안녕하세요.
세란병원입니다.
병원 직원분들에게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매우 중요하고 유익한 CS교육을
4월 14일 금요일 세란병원 제1별관 지하1층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CS리더교육을 위해 진료부원장, 병동간호, 응급실, 외래간호, 수술간호,
영상의학과,약제팀, 영양팀, 물리치료실,뇌신경검사실,진단검사의학과,
원무부, 주차, 미화 등 부서에서 CS리더를 선발하여 교육이 진행 되었는데요.
먼저 CS란?에 대해 설명해주시며,
그 다음으로 CS혁신위원회, CS리더소개, CS교육 등의 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세란병원은 환자중심의 병원문화와 내·외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CS혁신위훤회를 구성하여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CS리더교육에서는
이론적이면서도 실무적이었고
CS리더의 역할과 운영계획 등 다양하게 배우며
환자경험의 중요성과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고객만족, 환자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세란병원 직원분들의 역량이 강화되고,
고객 만족도가 향상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