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고객서비스 - 온라인상담 +
병원장 인사말
  • 척추센터 원무직원....
  • 2018-07-09 hit.1,271
어머니께서 보험사에 낼 서류가 있어서 원무수납 직원분에게 여쭤봤다고 하십니다

근데 잘 못알아들으셔서 보험직원하고 통화된 상태에서 서류만 알려달라했더니 왜 자기한테 개인적인업무를 시키냐면서 짜증을 내고 불쾌함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어머님이 부탁한 건 맞지만 그렇게 짜증을 내고 왜 자기한테 이딴 업무를 시키냐는 그런 뉘앙스를 풍겨야 했나요 . 어르신이 모를수도 있지 않나요?? 바쁜건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 직원어머니가왔어도 그렇게 행동했을지 의문이네요. 척추센터가 유명하다고 해서 그 명성만 믿고 직원이 그러는 거라고 생각이드네요

 

안녕하세요.

세란병원입니다.

 

원무과에서 업무 보시던 중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말씀주셨군요.

 

먼저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업무의 과정 중에서 의사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앞으로 동일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개선하고, 직원들간에 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리며,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 올립니다.

  • 진료시간안내
    • 콜센터
  •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