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고객서비스 - 온라인상담 +
병원장 인사말
  • 불친절한 배식 아줌마
  • 2017-06-30 hit.1,197
8층에 입원 치료 중인 환자 보호자입니다.

만족스러운 수술과 정성스러운 간호에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배식을 해주시는 아줌마 중 한 분은 아주 친절하셔서 좋은데,

한 아줌마가 문제입니다.

원칙이 환자 이름을 부르면 보호자가 식판을 받아가는 것인지는 모르지만,

병실 안의 치료 해위로 복잡할 때는 조금만 움직여서 전달해 주면 될것을

무조건 보호자를 불러내는 행위에 아주 불쾌 했습니다.

밥을 전해주는 행위도 형식적이고

늘 맛 있게 드세요 하며 전해 주시는 다른 아줌마와 너무 대조적입니다.



어느 게시판에 올려야 될지 몰라 여기에 글을 씁니다.

조금은 더 친절하게 아픈 환자들을 대할 수 있도록 직원교육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란병원입니다.

 

입원 중인 환자 분 간호 중 배식 서비스 불편으로

글을 남겨주셨군요.

우선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다음부터 환자 분들을 대할때 더욱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응대할 수 있도록 직원 교육 철저하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언주셔서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료시간안내
    • 콜센터
  • 주소